??? 2연속으로 대체 왜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김민재도 뮌헨에서 한창 못뛰고 있다 평가 좀 떨어졌다 뭐 그러지 않았음?
- 23:42
- 조회 10
- 잡담
-
- 소속팀에서 멀쩡히 잘 뛰는 선수들 월드컵 데려와서 이게 무슨 봉변이람
- 23:42
- 조회 7
- 잡담
-
- 진지하게 홍명보말고 그냥 코치진+선수들 전술이면 더 나을까...
- 23:42
- 조회 9
- 잡담
-
- 우리아빠 원래 스포츠경기보다 답답하면 욕하면서보는데
- 23:42
- 조회 45
- 잡담
-
- 다음 경기 안내드립니다 새벽 5시 2개봐야됩니다
- 23:42
- 조회 48
- 잡담
-
- 근데 ㄹㅇ 오늘 이겼음 돌 컴백팀들 축구유니폼 입고 숏츠라도 찍지 ㅅㅂ 이렇게 난리나서 아무것도 못함
- 23:42
- 조회 13
- 잡담
-
- 내가 손흥민인데 오늘이 월드컵 마지막 경기면 은퇴 못함
- 23:42
- 조회 8
- 잡담
-
- 김민재는 걍 이탈리아에서 탑으로 인정받은 수비수라는거에서 끝남
- 23:42
- 조회 44
- 잡담
-
- 분노의 먹부림중인데 육포깡 존맛탱이네
- 23:41
- 조회 12
- 잡담
-
- 아니 오늘 도서전 갔는데도 사람들이 축구 욕함 샤갈
- 23:41
- 조회 59
- 잡담
-
- 와중에 오늘은 이강인 염색 얘기 별로 안나온거 왜웃기지
- 23:41
- 조회 99
- 잡담
-
- 걍 우리나라에서 손흥민같은 월클 나온게 기적이네
- 23:41
- 조회 27
- 잡담
-
- 경우의수고 나발이고 걍 떨어져서 홍명보나 나가리됐으면 하다가도
- 23:41
- 조회 10
- 잡담
-
- 우리아빤 홍명보 여론안좋을때 손흥민 찾아갔는데 공식적으로 편안들어주고 사진만 찍어줘서 화난거라고 음모론중
- 23:41
- 조회 45
- 잡담
-
- 내기준 떡볶이맛집
- 23:40
- 조회 59
- 잡담
-
- 근데 김민재는 진짜 이력이 특이해
- 23:40
- 조회 242
- 잡담
-
- 지단이 개쩌는게 선수로서도 ㅈㄴ 잘하는 천재였고 리더십도 좋았는데 감독으로서도 개잘함..
- 23:40
- 조회 49
- 잡담
-
- 원래 커뮤리젠은 마플이 세
- 23:40
- 조회 41
- 잡담
-
- 난 손흥민하면 그거생각남 축알못인데 손흥민이 어느정도 잘하는거야?->만약에 외계인이 지구 침공해서 축구로 싸우자하면 지구대표로 나감
- 23:40
- 조회 44
- 잡담
-
- 월드컵컴백 해탈했지만 ㅅㅈㅎ 오늘 경기는 홍명보가 돌덬들한테도 사과해야지..
- 23:39
- 조회 4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