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유롭게 체력안배 ㅇㅈㄹ하던거 진짜얼탱없음ㅋㅋ 큰대회에 체력안배가 어딨음 내일이 없이 해야지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85663 무명의 더쿠 | 12:17 | 조회 수 50 진짜 체력 떨어져보이면 전반에 닥공하고 후반에 빼고 잠그는 전략이 정상이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