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반 선발을 잘못 뽑음 ㅅㅂㅅㅂㅅㅂ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메시 국대 은퇴 확답 안했나보네 ㅋㅋㅋ
- 12:05
- 조회 6
- 잡담
-
- 축구 리뷰한거 여러개 찾아보다가 알고리즘에 떴는데 감스트리뷰 조회수뭐야
- 12:05
- 조회 11
- 잡담
-
- 이게 우뜨케 게티
- 12:05
- 조회 18
- 잡담
-
- 보기에 뛰고 안뛰고가 존나 중요하긴함ㅋㅋㅋㅋㅋㅋ
- 12:05
- 조회 31
- 잡담
-
- 축덬들중에서 국축팬들은 그냥 벤투맘출신 홍까출신들이야
- 12:05
- 조회 35
- 잡담
-
- 서있음 청년이 누굴 지칭하는거야? 몰라서 물어봄
- 12:04
- 조회 91
- 잡담
-
- 마음이 복잡하다 걍 떨어져서 존나 갈아엎었으면 싶다가도 선수들 생각하면 어떻게든 아득바득 올라갔으면 좋겠고
- 12:04
- 조회 24
- 잡담
-
- 내기억으로 축알못인데 벤투때 하도 그러니까 선수들이랑 기상용 이런 사람들이 내부는 분위기 좋다 외부에서 흔들지 말라 이랬던 기억
- 12:04
- 조회 85
- 잡담
-
- 트위터는 무슨 기준으로 노출되는거야??
- 12:04
- 조회 11
- 잡담
-
- 당황스럽다는 관중이 할 수 있는 소리지 감독이 저러는게 말이 되냐?
- 12:04
- 조회 36
- 잡담
-
- 근데 생카해도 돌들은 안가는게 대부분이지?
- 12:04
- 조회 69
- 잡담
-
- 선수들한텐 월드컵이 젤 꿈의 무대야??
- 12:04
- 조회 111
- 잡담
-
- 우리나라 축구 기자 및 나이든 선출 특, 해외 감독하고 국내 감독하고 기준이 다름 ㅇㅇ
- 12:03
- 조회 37
- 잡담
-
- 국축팬들은 감독자리에 홍명보가는거 싫어했음
- 12:03
- 조회 102
- 잡담
-
- 내 기억이 맞나? 벤투때인가 2002멤버들 유튜브로 이말저말 계속 얹어서
- 12:03
- 조회 161
- 잡담
-
- 호주 조 2위해야 유리하다지만 솔직히 비겨도 올라가고 32강 당장 다음주부터인데
- 12:03
- 조회 105
- 잡담
-
- 호주야 이겨봐;;;이강인 사진보니까 맘이 아프다
- 12:03
- 조회 81
- onair
-
- 나더 축알못인데 벤투 맨날 욕먹은거만 기억남
- 12:03
- 조회 42
- 잡담
-
- 어쨌든 저희도당황스럽다 어쩌고는 감독이 할 말이 아니잖아
- 12:03
- 조회 16
- 잡담
-
- 솔까 현장보다 예능이 돈도 많이주고 몸도 편할텐데
- 12:02
- 조회 4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