솔직히 국축 보던 사람들도 그 난리 개지랄을 떨어도 몽&홍 멀쩡한거 보고 다들 정떨어짐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82326 무명의 더쿠 | 12:15 | 조회 수 44 눈치도 안 보는구나 이 나라는 ㅋㅋ그럼 국민들도 신경꺼야한다고 느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