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러번 얘기하긴 했지만 멕시코전에 손흥민 뺀 것도 이해 안갔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81164 무명의 더쿠 | 12:14 | 조회 수 162 멕시코랑 하면 손흥민 넣었던 기억도 있어서 나같으면 기도라도 하며 냅뒀을거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