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세계 축협 다 이상한데 한국이 더 이상한것도 맞음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80645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56 전세계 대부분 축협 다 이상한데ㅋㅋㅋ욕먹을만하고우리나라는 특히 더 이상함.홍명보는 진짜 아니었음ㅋㅋㅋㅋ외국인 안데리고 온게 아니라 홍명보는 걍 못해서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