체코, 멕시코랑 할 때 후반 잠깐이라도 옌스 쓰고 오늘 선발 넣었어야 돼ㅠㅠ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80374 무명의 더쿠 | 12:14 | 조회 수 18 손흥민은 당연 선발이었어야 하고ㅜㅠ설영우도 설영우지만 오늘 선발에 황희찬 쓴 것도 아까움진짜진짜 왜 그랬는지 이해가 안 가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