설령 홍명보가 수비들 뒤에 있어라 지시했대도 막판 됐으면 두명 정도만 남기고 다 올라갔어야 함
무명의 더쿠
|
12:14 |
조회 수 23
어떤 상황인지 판단 못할 거 아니잖음 수비 두명만 남기거나 민재 있었다면 민재 혼자 남기고 다 올라가야 할 상황인데
뒤에만 네명, 많을땐 다섯명씩 있고 끝까지 쓰리백은 안 올라감;; 뭐함?
뒤에만 네명, 많을땐 다섯명씩 있고 끝까지 쓰리백은 안 올라감;; 뭐함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