몰라ㅠ그래도 한 경기 더 보고싶다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월드컵 잘하는팀보니까 감독이 다들 오래하긴했더라
- 13:40
- 조회 0
- 잡담
-
- 오늘같이 김경문이 아른거리는적 난생처음임
- 13:40
- 조회 0
- 잡담
-
- 실제로 설영우 본인도 자기 포지션 여기 아닌데 왜 자꾸 여기에 세우는지 모르겠다고 친선경기때 말하기도함
- 13:40
- 조회 0
- 잡담
-
- 나 캘리덬인데 진짜 경기장표 존ㄴ나비싸고 에바였거든?
- 13:40
- 조회 1
- 잡담
-
- 선수들 설렁설렁 해보이는거 포지션 정리를 안해줘서 그런거여..
- 13:40
- 조회 27
- 잡담
-
- 지금 스쿼드로 벤투가 4년준비했으면 이지랄안났지
- 13:40
- 조회 18
- 잡담
-
- 아 설영우 얼타던거 자기자리 아니어서 그런거야?
- 13:40
- 조회 60
- 잡담
-
- 기자가 식중독이냐고 물어봤네
- 13:40
- 조회 60
- 잡담
-
- 선수들 못한다고 까는건 ㅇㅈ인데
- 13:40
- 조회 84
- 잡담
-
- 타종목덬이지만 간절도르는 안하게되는게 내종목도 아무데나 투지도르 갖다붙이는 사람 많아서ㅋㅋ...ㅠ
- 13:40
- 조회 44
- 잡담
-
- 그냥 멕시코전에 우영우 좌옌스 섰으면 됐음
- 13:39
- 조회 48
- 잡담
-
- 지중해쪽은 다 축구를 줗아헤?
- 13:39
- 조회 50
- 잡담
-
- 띠바 감독 원래 그래 못한거 알고 있었는데 아니 근데 이게 뭘까
- 13:39
- 조회 12
- 잡담
-
- ㅋㅋㅋ 바그너 포옛 제시마치 거르고 홍명보
- 13:39
- 조회 13
- 잡담
-
- 질거면 화끈하게 슈팅이라도 좀 차보고 지면 좋겠어 존나 걍 노잼임ㅋㅋㅋ
- 13:39
- 조회 5
- 잡담
-
- 현대축구 기본이 압박이라 다른나라들은 공뺏기면 바로바로 따라붙던데 우리나라는 그런게 안보임…
- 13:39
- 조회 20
- 잡담
-
- ((일뽕아님)) 일본 지금 괜찮은 이유중에 하나가 감독 꾸준히 계속 맡긴것도 있다고 보는데
- 13:39
- 조회 92
- 잡담
-
- 아니 걍 오늘 선발 보면 남아공 존나무시중 소리가 절로나옴 ㅋㅋㅋ
- 13:39
- 조회 23
- 잡담
-
- 우리 올라가도 la에서 경기 하는거 없어??ㅠㅠㅠ
- 13:39
- 조회 28
- 잡담
-
- 축협에서 홍모셔온 인간 누구임
- 13:39
- 조회 19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