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나라는 꼭 어렵게 올라가는 습성이 있어서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78800 무명의 더쿠 | 12:13 | 조회 수 156 차라리 우리가 오늘 남아공 포지션이었으면 이겼을듯이겨야 올라가는거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