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선수들은 왜 자꾸 서있던건지 그게 궁금함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78788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70 이상할 정도인데 왜 그랬을까 나 진짜 의문임 원래 이정도느 아니지않아??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