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강인 옌스 진즉 좀 쓰지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76992 무명의 더쿠 | 12:12 | 조회 수 36 보니까 합도 좋고 괜찮던데 미친 샤끼가 왜 뽑은거야이왕 할거면 다양하게 시도 좀 하지 옌스가 흔들고 이강인 패스에 머가 문제인거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