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 ㅅㅂ 옌스 걍 수준이 다르던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69832 무명의 더쿠 | 12:08 | 조회 수 70 우리 윙백들이랑 ㅋㅋㅋㅋㅋㅋㅋ걔가 만든 기회만 몇개야 오늘 후반만 뛰었는데근데 3경기 중에 반경기 뛰었다고? 감독이 선수를 잘 몰라서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