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근데 솔직히 다 별로라 한명만 얘기하고싶진 않은데 이강인 전반부터 존나 뛰었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69064 무명의 더쿠 | 12:08 | 조회 수 121 후반에도 이강인이랑 옌스만 보였다면.. 믿으시겠습니까 내눈이 이상했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