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ㅅㅂ 우리만약 독일 만나면
- 13:43
- 조회 2
- 잡담
-
- 우리 32강 확률 엄청 높은건 사실임?
- 13:43
- 조회 2
- 잡담
-
- 이영표 어캄
- 13:43
- 조회 25
- 잡담
-
- 저래도 걍 축협에서 계속 홍명보 어화둥둥하겠지... 이미 다 겪어본일... 협회가 진짜 바귀었어야하는데 걍 그 난리를 겪고도 회장도 그대로~~~ 홍명보도 그대로~~~₩
- 13:43
- 조회 9
- 잡담
-
- 선수들이 단체로 저런다? 백퍼 나중에 익명의 관계자발 디스패치뜸
- 13:43
- 조회 71
- 잡담
-
- 걍 체코전 선발 라인업으로만 올렸어도 비겼겠다
- 13:43
- 조회 16
- 잡담
-
- 진짜 다됐고 오늘 선발라인업은 다신 쓰지말길
- 13:43
- 조회 5
- 잡담
-
- 존나 이해가 안되는데 중원 열어주는게 명보코어라고?
- 13:43
- 조회 23
- 잡담
-
- 남아공 감독 “홍명보 전술 분석한거 그대로 나오더라”
- 13:42
- 조회 234
- 잡담
-
- 설영우는 지금 동그라미칸인데 네모를 꾸겨넣은 것처럼 쓰고 있는거임
- 13:42
- 조회 40
- 잡담
-
- 선수들이 문제였다? 그러면 현재 뛰는 소속팀에서도 ㅈ박았었야됨
- 13:42
- 조회 56
- 잡담
-
- 32강 가도 홍명보 경질 확정이야??
- 13:42
- 조회 110
- 잡담
-
- 뭐가 됐던 32강은 갔다치고 오늘같은 선발라인업 뽑아오면
- 13:42
- 조회 18
- 잡담
-
- 남아공 진짜 조 운이 좋았다
- 13:42
- 조회 59
- 잡담
-
- 나 이미 슾잉프아로 국적 변경함
- 13:42
- 조회 32
- 잡담
-
- 근데 진짜 연습하면서 갈등 있었던거아냐?
- 13:42
- 조회 87
- 잡담
-
- 체코전 이겨서 설마 하고 기대감 ㅈㄴ 올라갔는데 고점에서 물렦네
- 13:42
- 조회 28
- 잡담
-
- 홍명보 울산에서 똑같이 그랫다고??
- 13:42
- 조회 102
- 잡담
-
- 진지하게 32강 경우의 수 따져서 크게만 안지면 올라갈 확률 높으니까 사리자란 마음을 한켠에 두고 그래도 비기거나 이기자<란 마음이 홍명보 생각이었을 확률 얼마로 봄?
- 13:42
- 조회 43
- 잡담
-
- 아니 근데 저거 고소공지 올린거 ㄹㅇ멍군이냐고
- 13:42
- 조회 9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