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 축구 보면서 단 한번도 쉽게 이겼다고 느껴 본적이 없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32강 가도 상대 독일은 아니었음 좋겠네
- 15:02
- 조회 4
- 잡담
-
- 김경문은 선수 너무 믿어서 갈아대면서 썼을거고 다음 경기에 마음 뜬 운용하는게 도쿄올림픽 같다는거..
- 15:02
- 조회 15
- 잡담
-
- 김경문이면 10:0이어도 손흥민김민재이강인 안뺀다고
- 15:01
- 조회 90
- 잡담
-
- 남아공도 몬이겻는데 아무나 들어와
- 15:01
- 조회 22
- 잡담
-
- 근데 데식 팬들 왜 박진영 히든싱어 보라고 얘기 안 해줬어
- 15:01
- 조회 28
- 잡담
-
- 활동량 적은것도 홍명보 전술이라고 했던것도 틀린거 된거네 그럼
- 15:01
- 조회 78
- 잡담
-
- 홍명보는 한번 감독 했던 사람이 다시 파묘된거임????
- 15:01
- 조회 18
- 잡담
-
- 손흥민 다음 월컵이 지금 메시 호날두 모드리치보다 젊음 관리 잘하면 나올수도 있음
- 15:01
- 조회 26
- 잡담
-
- 국축 잘한 선수들이 사과하는게
- 15:01
- 조회 39
- 잡담
-
- 메시는 클럽도 바르셀로나 쭉 있고 싶어 했잖아
- 15:01
- 조회 18
- 잡담
-
- (김경문 올려치기아님 김경문 까는글임) 김경문이었으면 김민재 안뺌ㅋㅋㅋ
- 15:01
- 조회 112
- 잡담
-
- 투바투 수빈 지오디 호영님한테 유준이 뺏기고 표정 봐ㅋㅋㅋㅋㅋ
- 15:01
- 조회 37
- 잡담
-
- 위시라이즈 축구 자컨보다 전술이 부족하다 소리가 내 탐라에 나왔는데 진짜 그렇게 느껴짐..
- 15:01
- 조회 28
- 잡담
-
- 난 이집트도 무서운데
- 15:01
- 조회 29
- 잡담
-
- 올라가서 이집트랑 붙었으면 좋겠다
- 15:00
- 조회 25
- 잡담
-
- 순대볶음 우동vs쫄면 사리 뭐넣을래?
- 15:00
- 조회 24
- 잡담
-
- 중간에 홍 보여줬는데 앉아서 보고있는게 너무 열받았음
- 15:00
- 조회 33
- 잡담
-
- 손흥민 월드컵 어케 감독이 홍명보가 두번이나
- 15:00
- 조회 17
- 잡담
-
- 근데 스페인대표팀 메시는 상상이 안돼
- 15:00
- 조회 21
- 잡담
-
- 우리 32강 올라가도 상대가
- 15:00
- 조회 19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