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경기 악착같이 이길 생각은 안하고 다음 경기 걱정하는 여유부리면 꼭 망함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이집트도 축구 잘해??
- 13:38
- 조회 0
- 잡담
-
- 감독 전술때문에 선수가 설렁거리는걸로 보일 수 있다는게 무슨 말이냐면
- 13:38
- 조회 1
- 잡담
-
- 멕시코랑 남아공 둘다 오현규도 너무 아쉬웠음
- 13:38
- 조회 14
- 잡담
-
- 걍 오늘 박지성 심경을 좀 알 것 같음..
- 13:38
- 조회 9
- 잡담
-
- 씨발 la교민들 위해서라도 올라가
- 13:38
- 조회 40
- 잡담
-
- 지금 못한다고 욕먹는 설영우도 포백이었으면 저지경은 아니었을거 같은데
- 13:38
- 조회 52
- 잡담
-
- 우리나라 원래 많이 뛰는 축구 아니었어?
- 13:38
- 조회 12
- 잡담
-
- 젭티는 안될라니까 이것도 망하네
- 13:38
- 조회 27
- 잡담
-
- 국대감독 왜 문제인지는 이거 보셈
- 13:38
- 조회 77
- 잡담
-
- 32강 가서 옌스 이강인 손흥민 이재성 조규성 풀 선발로 보고싶다고
- 13:38
- 조회 33
- 잡담
-
- 아까 너무 답답해서 홍명보랑 코치진들 이영표해설 같이 들었으며 ㄴ좋겠다 생각함 ㅅㅂ
- 13:38
- 조회 17
- 잡담
-
- 난 기성용구자철 주장일때가 존나 재밌긴 했던듯
- 13:38
- 조회 50
- 잡담
-
- 옌스 안쓰는건 뭔 고집임? 잘하던데
- 13:38
- 조회 7
- 잡담
-
- 박지성이 진짜 국대에서 개잘했는데
- 13:38
- 조회 74
- 잡담
-
- 근데 황희찬 원래 잘햇던 선수 아냐????
- 13:38
- 조회 108
- 잡담
-
- 현대축구에서는 절실 하지가 않았다, 의지가 부족했다 이런거 다 해당안됨
- 13:38
- 조회 37
- 잡담
-
- 선수들도 별로라했다고 명보맘 ㅇㅈㄹ 진짜 유난지리네
- 13:38
- 조회 65
- 잡담
-
- 원래 조별3차전은 뒤도없이 지면 끝난다 이마인드로 하는건데 오늘은 그것도 아닌것같아서 신기했음
- 13:38
- 조회 3
- 잡담
-
- 남아공이 얘네 조빱인데? 하면서 라인 바꾸기 전에 골 넣었어야하는데
- 13:38
- 조회 10
- 잡담
-
- 엘에이교민들 벌써 32강 준비 다한거같던데...
- 13:38
- 조회 15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