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 열심히라도 뛰었으면 이런 마음 안들어....진짜 그냥 다들 이길 마음이 없어보였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65447 무명의 더쿠 | 12:06 | 조회 수 192 이게 너무 화가나고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