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나마 김승규 때문에 대패로 진게 아니라 다행으로 생각 하기로 함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63864 무명의 더쿠 | 12:05 | 조회 수 117 우리 골키퍼 아니였으면 진짜....1대0으로 진 것도 다행이다 싶음 ㅜㅜㅜㅜㅜㅜ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