ㅅㅂ 후반보니까 개 열받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나 이미 슾잉프아로 국적 변경함
- 13:42
- 조회 0
- 잡담
-
- 근데 진짜 연습하면서 갈등 있었던거아냐?
- 13:42
- 조회 11
- 잡담
-
- 체코전 이겨서 설마 하고 기대감 ㅈㄴ 올라갔는데 고점에서 물렦네
- 13:42
- 조회 3
- 잡담
-
- 홍명보 울산에서 똑같이 그랫다고??
- 13:42
- 조회 9
- 잡담
-
- 진지하게 32강 경우의 수 따져서 크게만 안지면 올라갈 확률 높으니까 사리자란 마음을 한켠에 두고 그래도 비기거나 이기자<란 마음이 홍명보 생각이었을 확률 얼마로 봄?
- 13:42
- 조회 11
- 잡담
-
- 아니 근데 저거 고소공지 올린거 ㄹㅇ멍군이냐고
- 13:42
- 조회 36
- 잡담
-
- 심지어 상대는 아프리카라 개인플레이 피지컬 뛰어나서 1:1 이면 제쳐지면 큰일날수있는 상대긴함
- 13:42
- 조회 11
- 잡담
-
- 근데 ㄹㅇ 이상하게 분위기가 걍 될대로 되라 이런 느낌이었음
- 13:42
- 조회 32
- 잡담
-
- 아 감독이 홍명보라 다행이다 선수도 못했다는 글 왜 난리난지 알거같음
- 13:42
- 조회 62
- 잡담
-
- 아시안컵 우승 가능해??
- 13:42
- 조회 9
- 잡담
-
- 감독이 홍명보라 다행 이러지만 감독이 홍명보라서 선수들이 저렇게 뛰는거임
- 13:41
- 조회 54
- 잡담
-
- 아 이거 언제더라???? 존나 웃긴데
- 13:41
- 조회 86
- 잡담
-
- 후반에 정신차린 라인업 쓴게 제일 황당함ㅋㅋㅋ
- 13:41
- 조회 31
- 잡담
-
- 오늘 바빠서 축구안봤는데 난리네
- 13:41
- 조회 10
- 잡담
-
- 아 이영표가 해설로 한소리했다고 홍명보가 3년 연락끊었다는거보고 걍 사람이 어떤사람인지 알 것 같음 ㅅㅂ
- 13:41
- 조회 21
- 잡담
-
- 메시 저번이 마지막 월드컵인 줄 알았는데 이번에도 있구나
- 13:41
- 조회 16
- 잡담
-
- 근데 보통 단체로 저러면 뭔 문제가 있지 않았나
- 13:41
- 조회 96
- 잡담
-
- 펩이랑 클롭 한국감독으로 증명해라
- 13:41
- 조회 13
- 잡담
-
- 오늘 남아공에 살라같은 선수 있었으면 1대0이 아니라 4대0도 가능한 경기였지 뭐
- 13:41
- 조회 8
- 잡담
-
- 박주호가 축협 자문 같은거 하다가 현타와서 관뒀다던데
- 13:41
- 조회 6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