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심 90분동안 뭘본거지 싶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홍명보 김경문 같음
- 14:35
- 조회 6
- 잡담
-
- 케톡하면서 제일 한숨 나올때가 악플도 악플인데 자기가 이기고 싶어서 ㅈㄴ 비꼬기 하는거
- 14:35
- 조회 12
- 잡담
-
- 요즘 커뮤에서 싸우는거 보는게
- 14:35
- 조회 29
- 잡담
-
- 걍 의욕없어보였는데 해설들도 그소리하고있었음
- 14:35
- 조회 27
- 잡담
-
- 걍 왜케 우리나라축구 의지를잃은한국인들같음 전부
- 14:34
- 조회 30
- 잡담
-
- 갑상선 암은 아닌데 물혹같은거때문에 일부 절제?술 같은거 받으면 많이아파?
- 14:34
- 조회 8
- 잡담
-
- 싸잡아 말하는건 아니고 진심 여기에 설명충 한명은 있음
- 14:34
- 조회 51
- 잡담
-
- 양극단이 서로 지나치지 못해 영원히 얘기하는 것 같은데
- 14:34
- 조회 29
- 잡담
-
- 이게 첫경기면 패스미스도 전술탓 이해하겠음 세번째 경긴데
- 14:34
- 조회 19
- 잡담
-
- 해설들도 올라가서 적극적으로 해야한다고 하던데
- 14:34
- 조회 17
- 잡담
-
- 케이돌토크는 진짜 전 장르를 다 커버하고있는 게시판같음ㅋㅋㅋㅋㅋ
- 14:34
- 조회 66
- 잡담
-
- 체코전에 손흥민 빼고 오현규 넣었는데 골 넣은 걸로 뽕 맞아서 손흥민 선발 제외했나
- 14:34
- 조회 31
- 잡담
-
- 창빈이 맘 내 맘
- 14:34
- 조회 84
- 잡담
-
- 일뽕 아닌데 일본 너무 부럽다
- 14:34
- 조회 47
- 잡담
-
- 그냥 감독 전술이 저따군데 그걸 뚫고 개인역량 보여줄수 있는 실력을 가진게 빅리거다
- 14:34
- 조회 45
- 잡담
-
- 예전에 조현우였나 와카로 나이 많은데도 국대 차출 됐을때 감독이 너는 경기장에 서있기만해도 도움이 된다 이랬었다는데
- 14:34
- 조회 31
- 잡담
-
- 선수도 너무 못했다 -> 현대 축구는 90퍼가 전술이야
- 14:34
- 조회 135
- 잡담
-
- 케톡 축알못 많다고 여기서만 현대 축구 전술도 모르는 것들 ㅉㅉ 이러는 거룩댓글들 많은듯....
- 14:34
- 조회 15
- 잡담
-
- 축구는 전술이 90이야도 껴줘
- 14:34
- 조회 97
- 잡담
-
- 월드컵 화제성 별로라 생각했는데 오늘 개못하니까 그나마 좀 있는듯
- 14:33
- 조회 6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