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강 맞지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9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진짜 부러워하는건 독일시스템같아보이던데
- 16:36
- 조회 3
- 잡담
-
- 치킨시켰는데 라이더 픽업만 지금 10분 넘게 걸림
- 16:36
- 조회 1
- 잡담
-
- 근데 일본도 스타선수 없어서 우리한테 정병먹음ㅇㅇㅋㅋㅋㅋㅋㅋ
- 16:36
- 조회 15
- 잡담
-
- 근데 오늘따라 ㄹㅇ 선수들 폼이 좀 이상하긴 했어
- 16:36
- 조회 31
- 잡담
-
- 이번에 48개국으로 늘린게 중국때문이라는 썰도 있었잖아
- 16:35
- 조회 22
- 잡담
-
- 월드컵 참가팀 64개국으로 늘리면 조별경기만 한달하겠다
- 16:35
- 조회 9
- 잡담
-
- 왜이렇게 얼레벌레하는것같지
- 16:35
- 조회 4
- 잡담
-
- 손흥민 빼는거의 효과가 진심 뭔데... 상대팀 : 개야르 ㅋㅋ
- 16:35
- 조회 17
- 잡담
-
- 손흥민 이재성 빼는거는 진짜... 이걸 뭐라고 말해야되냐..
- 16:35
- 조회 9
- 잡담
-
- 남아공 이새끼들 왜 이지랄임..?
- 16:35
- 조회 78
- 잡담
-
- 02 아저씨들은 모르겠고 명보나 빠져 일단
- 16:35
- 조회 10
- 잡담
-
- 졌잘싸도 아니거 걍 걸었음청년들 90분 동안 본게 개빡침
- 16:35
- 조회 13
- 잡담
-
- 적폐인 02가 누구야 홍명보 황선홍 이런사람들인가
- 16:35
- 조회 68
- 잡담
-
- 근데 홍명보랑 손흥민 포지션이 다르다며 왜 견제하는 거야?
- 16:35
- 조회 19
- 잡담
-
- 홍명보 축협 행정할 때 시스템으로 밀어붙여서 벤투 앉혀놓고 다음에 그 시스템 붕괴시키면서 본인이 들어간게 제일 어이없음
- 16:35
- 조회 14
- 잡담
-
- 축구 선출들 일본이 부럽다 이야기는 하지만, 사실 독일쪽 시스템을 가져오길 원함 ㅇㅇ
- 16:35
- 조회 76
- 잡담
-
- 콘서트 당일 되면 나처럼 가기 싫어병 있는 덬들 있어??
- 16:35
- 조회 13
- 잡담
-
- 손흥민 아직 만으로 33세밖에 안됐네
- 16:35
- 조회 35
- 잡담
-
- 영국은 더우면 지하철 운행 취소하는구나
- 16:35
- 조회 66
- 잡담
-
- 02 아저씨들 중 짜증나는 사람들은 싹다 협회쪽임
- 16:34
- 조회 9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