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아까 승부ㅈㅈ인가도 생각함 믿기지가 않으니까 별 생각 다 들더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수비 축구 자체가 재미없고 사람들이 좋아할리가 없음 패스 티키타카 지리는 스페인도 골 못넣으면
- 21:11
- 조회 0
- 잡담
-
- 당장 아르헨도 메시 전술 이번에도 통할지 모르겠다가 중론이었는데ㅋㅋ
- 21:11
- 조회 0
- 잡담
-
- 울산덬 간간이 보여서 물어보는데 울산 잘하고 있니..?
- 21:11
- 조회 1
- 잡담
-
- 한국 축구계 적폐는 02가 아냐 94,98임
- 21:10
- 조회 94
- 잡담
-
- 선수들이 보수적으로 플레이 이것도 공존이 되는게 옌스 움직임보고 홍명보가 뭐라고해서 옌스가 사림
- 21:10
- 조회 64
- 잡담
-
- 팩트) 져도 잘했으면 ㅇㅋ한다
- 21:10
- 조회 48
- 잡담
-
- 전술이 없음=내가 내 위치를 함부로 못 비우는 이유
- 21:10
- 조회 19
- 잡담
-
- 02는 딱히 축구계에서 뭐 자리차지한 사람이 없는데
- 21:10
- 조회 39
- 잡담
-
- 한명만 움직이면.. 다른선수들은 뭐해..?
- 21:10
- 조회 23
- 잡담
-
- 인스파 자리 어디갈까?
- 21:10
- 조회 34
- 잡담
-
- 아니 상대도 국가대표임 그냥 본인 개인기량으로 전술 쌩까고 다 물리치고 공차러 나갈수 있는 상대 아님
- 21:09
- 조회 70
- 잡담
-
- 알바 두달째인데 왜 아직도 뭔가 느린거같지
- 21:09
- 조회 46
- 잡담
-
- 골대 근처 못가서 코너킥도 못따냄 ㅜ
- 21:09
- 조회 19
- 잡담
-
- 틀릴수있는데 요즘 선수들 대부분 감독 전술 그대로 수행하고 따라준다던데
- 21:09
- 조회 62
- 잡담
-
- 축알못인데 축구는 세대교체? 가 이루어짐?
- 21:09
- 조회 54
- 잡담
-
- 근데 명보 손 기피증은 계기가 있음?
- 21:09
- 조회 61
- 잡담
-
- 나 경기 안봤는데 막판에 투톱함?
- 21:09
- 조회 12
- 잡담
-
- 박주호 나섰을때 다같이 뭐라고했어야되는데
- 21:09
- 조회 46
- 잡담
-
- 2002년 골모음 봤는데 진짜 다시봐도 도파민 개ㅐ애ㅐ애ㅐ쩐다
- 21:09
- 조회 11
- 잡담
-
- 홍명보 울산때도 지맘에 안드는 선수하나 존나 살벌하게 탓하고 그러지않았음?
- 21:08
- 조회 3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