못봐서 다행이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아 진짜 진짜 너무너무 우울해 ㅠㅠㅠ 내가 이걸 얼마나 기다렸는데
- 19:12
- 조회 5
- 잡담
-
- 하다하다 무뇌라고하지않나
- 19:12
- 조회 8
- 잡담
-
- 와이지 진짜 개병신회사....
- 19:12
- 조회 17
- 잡담
-
- 빅뱅콘 포기
- 19:12
- 조회 10
- 잡담
-
- 빅뱅 근데 이거 정각 예매활성화아니고 10초정도 늦는거같던데
- 19:12
- 조회 30
- 잡담
-
- 아..나어제 2천번대였는데 자리다막아놓고 오늘 좋은자리다풀렸네...진짜억울하다....ㅠㅠ
- 19:12
- 조회 28
- 잡담
-
- 어제 잡아서 다행 오늘 9만대 받음ㅋㅋㅋ
- 19:12
- 조회 10
- 잡담
-
- 이강인은 강인알까
- 19:12
- 조회 30
- 잡담
-
- 공 받으러 움직여주라는건데 무슨 약속된 패스경로가 나오고
- 19:12
- 조회 24
- 잡담
-
- 티켓 양도 현장 도움 해준다고했는데 현장 안나타나면 어떻게 돼?
- 19:12
- 조회 21
- 잡담
-
- 진짜 콘서트 대기 받는거 ㄹㅇ 운인가봐
- 19:12
- 조회 50
- 잡담
-
- 빅뱅 4만은 가망 없겠지,,
- 19:12
- 조회 38
- 잡담
-
- 아ㅅㅣ발 빅뱅 첫막콘 둘다간다
- 19:11
- 조회 32
- 잡담
-
- 라이즈덬 : 제발이라는 심정ㅠㅠㅠㅠ
- 19:11
- 조회 67
- onair
-
- 라이즈 투표완
- 19:11
- 조회 39
- onair
-
- 솔로 ㄹㅇ 어려운거구나
- 19:11
- 조회 89
- 잡담
-
- 난 순수하게 왜 단체로 갑자기 투지가 사라졌는지 궁금하긴함
- 19:11
- 조회 28
- 잡담
-
- 근데 효리수 있잖아 효연 수영은 그냥 즐겜모드인데 볼수록 유리가 진짜로 찐같음
- 19:11
- 조회 40
- 잡담
-
- 나오늘 오프라 하루종일 케톡했는데 오늘 케톡하는애들은 전술문제라는게 전술만의문제라고 말하는 애는 ㅇㅇ존나없어보이는데 그걸로 비꼬는애들이 존많이어서 서로30%씩문제라는건데 100%로 오해하고 계속 싸우고 장작넣고 그러다가 별안간 누가 호날두 얘기해서 아임백으로 존나 개웃다가 핫게에 응원띠부띠부씰해야되서 또 웃다가 그러다가 지금처럼 다들 자유롭게 다른플 좋은플 얘기하고 그랬습니다
- 19:11
- 조회 59
- 잡담
-
- 걍ㅃㄹ 감독바꾸고 아시안컵이라도 노려봤으면
- 19:11
- 조회 1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