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의문인게 왜케 다들 걸어다니는거지? 전술없어도 그냥 뛰면 안돼?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60232 무명의 더쿠 | 12:04 | 조회 수 191 진짜 이렇게까지 걸어다니는 축구 처음 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