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손흥민 출장하고 옌스 넣고 이재성 넣었으면 전반에 우리쪽으로 분위기 끌어왔음 전반 죽쓰니까 남아공이 분위기 탔잖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60019 무명의 더쿠 | 12:04 | 조회 수 170 개병신같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