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경기보면 걍 우리가 지는게 맞는듯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59989 무명의 더쿠 | 12:04 | 조회 수 248 전반도 남아공한테 세골은 먹힌 기분이었는데남아공이 이기는게 맞는 결과같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