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2강이고 지랄이고 올라가도 안 볼 듯 하차할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내가 선수였으면 바로 에이전시 잡도리 드감... 누가 누가 못했나 뒤집어졌는데 갑자기 저요 하는 모양이잖
- 13:24
- 조회 0
- 잡담
-
- 못했다 < 맞음 , 열심히안했다 < 겠냐? 라고 생각함 나는
- 13:24
- 조회 0
- 잡담
-
- 아니 감독은 제발 나가면 좋겠는데 그거랑 별개로 팀도 너무 실망임
- 13:24
- 조회 0
- 잡담
-
- ㄴ 위에글 주어가 홍명보 대신 감독하기
- 13:24
- 조회 3
- 잡담
-
- 축협이 홍 감독시킨다는 썰 있고나서 홍 본인도 울산 안떠날것처럼 그랬고 그래서 팬들도 홍한테 압박주지 말라고 감싸주는 그런 분위기였는데
- 13:24
- 조회 3
- 잡담
-
- 티빙 털리고 나서 이상하게 휴대폰 번호로 된 피싱 전화가 많이 옴
- 13:24
- 조회 2
- 잡담
-
- 근데 홍명보가면 감독 또 누가해??
- 13:24
- 조회 4
- 잡담
-
- 박지성도 존나 안뛴다고 그러더만
- 13:24
- 조회 23
- 잡담
-
- 32강 킹우의수는 언제쯤 확정나?
- 13:24
- 조회 10
- 잡담
-
- 선수도 못했다는 이미 데이터로 나온거 아님? 활동량이 40위인데
- 13:24
- 조회 17
- 잡담
-
- 우리 오늘 빈공간 뛰는 선수가 없어서 패스 해줄데도 없었음
- 13:24
- 조회 5
- 잡담
-
- 감독들이 좋아죽는게 손흥민인데
- 13:24
- 조회 25
- 잡담
-
- 메시날두 3941에도 열심히 하던데 40위가 머냐 진짜
- 13:24
- 조회 25
- 잡담
-
- 단순히 못했다고 했으면 몰라 의지없다 이러기 까지 하니까 축덕들이 그거 아니라고 전술 설명 해주면서 얘기하잖음
- 13:24
- 조회 52
- 잡담
-
- 감독이 정도를 넘어서 못하면 선수도 안팸
- 13:24
- 조회 31
- 잡담
-
- 아니 걍 에이전시가 안티인 수준이라니까,,저 공지때매 악플이라기엔 아리까리한 조롱파티만 열림
- 13:24
- 조회 43
- 잡담
-
- 감독 방패 ㅈㄴ 쓰긴 한다
- 13:24
- 조회 36
- 잡담
-
- 아니 뛰고 걷는게 문제가 아니고 선수들은 자기 포지션을 못벗어나니까 그런거라고
- 13:24
- 조회 50
- 잡담
-
- 그래도 k리그랑 국대축구랑 따로가서 다행임ㅋㅋㅋㅋ이걸다행이라해야할지모르겠는데
- 13:24
- 조회 22
- 잡담
-
- 날두 아임백 아임백 ㅈㄴ 웃기다
- 13:24
- 조회 1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