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명보가 돈 물어줘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옌스가 골 넣으라고 줬는데 받아줄 선수없는거보고
- 13:25
- 조회 78
- 잡담
-
- 전술은 없고 체력 딸리는 팀 문제점이란 문제점은 다 나온경기였는데
- 13:25
- 조회 7
- 잡담
-
- 활동량 저정도면 필드에서 네잎클로버 찾은거아님?
- 13:25
- 조회 11
- 잡담
-
- 그래도 운좋게 32강 갔으면 좋겠다
- 13:25
- 조회 9
- 잡담
-
- 이영표는 감독 못해? 홍명보보단 훨 나을것 같은데
- 13:25
- 조회 30
- 잡담
-
- 선수들 못했다도 맞는말이고 그걸 전술로 극복해야한다도 맞는말인데 왜 서로 싸우는거임
- 13:25
- 조회 16
- 잡담
-
- 나는 그냥 이강인이 개불쌍함
- 13:25
- 조회 38
- 잡담
-
- 근데 걍 보기에는 설렁설렁한게 팩트임
- 13:25
- 조회 40
- 잡담
-
- 빅뱅콘 일예는 와우 가입 필요없는거 맞지??
- 13:25
- 조회 4
- 잡담
-
- 막말로 유난 부리는거보고 진짜 선수도 개못했구나 더 느낌..
- 13:25
- 조회 26
- 잡담
-
- 우리 그동안 월드컵 32강도 못간적은 없었지?
- 13:25
- 조회 55
- 잡담
-
- 진짜 선발 라인업보고 어라 싶었는데 이 정도로 망할줄이야
- 13:25
- 조회 5
- 잡담
-
- 원래 스포츠 종특임 타 스포츠에서도 선수 못했단 소리 하면 감독 수호대 취급하는 애들 있음 ㅋㅋㅋㅋ
- 13:25
- 조회 21
- 잡담
-
- 활동량이 40위면 선수도 못한건데 계속 선수는 잘못없다고 자꾸 우기는거 이상해보여 감독도 문제지만 선수들도 진짜 너무 못했어
- 13:25
- 조회 101
- 잡담
-
- 오늘 축구 끝나고 넘 슬퍼서 그로구 귀여운거 찾아보는데 이거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움ㅠㅠ
- 13:24
- 조회 34
- 잡담
-
- 근데 빨리빨리의 민족한테 일요일 1시까지 기다리라고 하는 거 너무
- 13:24
- 조회 14
- 잡담
-
- 남아공 애들이 키가 큰가 공중에서 뺏길때마다 너무 아까웠음...
- 13:24
- 조회 74
- 잡담
-
- 긍까 자기자리 지켜야 되는건 알겠는데 그렇다고 서있으라는건 아니잖아 자기 공간에서도 움직임이 없어보여서 말 나오는거 같음...
- 13:24
- 조회 17
- 잡담
-
- 축알못인데 분위기보니 한국축구 엄청 찌질하게 못나게 했나부네 사람들 화난 거 보니
- 13:24
- 조회 16
- 잡담
-
- 하...조도 꿀이었고 이번에는 피파도 잘해서..탓할께 우리밖에 없음.
- 13:24
- 조회 2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