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박시 니 말 맞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선수들이 왤케 얼타? 가만히있어? 왜 거기있냐고 저기가야지!? -> 감독에게 받은 약속된 장소 해야하는 방법 그 다음플레이에대한 이야기 이런게 없다는 소리임.....
- 13:30
- 조회 0
- 잡담
-
- 축구는 레전드급 선수들이 감독도 잘하는 경우 있나?
- 13:30
- 조회 0
- 잡담
-
- 아니 멕시코전도 졌는데 사람들 반응 안이랬음 ㅋㅋㅋㅋ
- 13:30
- 조회 1
- 잡담
-
- 우리나라는 4경기 했는데 3경기 팀보다 적게 뛴거임?
- 13:30
- 조회 94
- 잡담
-
- 근데 솔직히 뭐 한두명 억까도 아니고 대부분 경기본 사람들이
- 13:30
- 조회 46
- 잡담
-
- 혹시 나만 이생각했나 홍명보 옛날 첼시 무리뉴때 버스두대 하려다가
- 13:30
- 조회 24
- 잡담
-
- 본인들이 봐도 개못했으니까 별거 아닌글에도 감독만 욕하라고 댓글다는듯
- 13:30
- 조회 48
- 잡담
-
- 예능하다 프로감독하는건 안됩니다
- 13:30
- 조회 57
- 잡담
-
- 32강 갈거면 포르투갈 만났으면 좋겠다 순수재미라도 챙기게
- 13:30
- 조회 13
- 잡담
-
- 이정후 오늘도 잘했네
- 13:30
- 조회 78
- 잡담
-
- 쉬었음00 개웃기네ㅜㅋㅋㅋㅋ
- 13:30
- 조회 67
- 잡담
-
- 마지막까지 볼 돌리는거보고 박수 침
- 13:30
- 조회 58
- 잡담
-
- 아니 전술문제인거 알겠는데 막판 3분조차도 ㄹㅇ 안뛰었다니까
- 13:30
- 조회 118
- 잡담
-
- 쉬었음 중년 벤투를 다시 데려옵시다
- 13:30
- 조회 44
- 잡담
-
- 이강인 울었다는거보니까 옛날 손흥민 생각나네
- 13:30
- 조회 61
- 잡담
-
- 왜 감독문제가 커? 선수들이 안뛴거 아님? 이라는 사람들은 들어와봐
- 13:29
- 조회 70
- 잡담
-
- 그냥 보니까 기량역대급이라고 해야하고 열심히는 했다고 해야되지만 못한 것도 사실이라 감독 때문 이렇게 얘기하나봄
- 13:29
- 조회 21
- 잡담
-
- 그래도 우리 32강 올라갈 확률이 더 높은거지?
- 13:29
- 조회 117
- 잡담
-
- 월드컵 우리나라 경기 플일때마다 이짤 생각남
- 13:29
- 조회 61
- 잡담
-
- 울나라 축구도 중국이랑 다름없는듯 ㅋㅋㅋ
- 13:29
- 조회 18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