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 나는 후반에 지고있는데 우리가 골 잡았는데도 박스 안에 아무도 없는거보고 정털림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55870 무명의 더쿠 | 12:02 | 조회 수 146 ㄹㅇ 이길 생각 없는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