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히려 체코전이 놀라운거고 원래 남아공전 처럼 축구해서 국대축구 말 많았던거 아닌가 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54296 무명의 더쿠 | 12:01 | 조회 수 41 국대 평가전 매진도 안되고 재미없다 하던거 ㅇㅇ