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어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딱봐도 무승부 노리다가 개망한거지
- 13:31
- 조회 0
- 잡담
-
- 수비전술 이해하는데 후반 30분까지 1:0일때 이후에도 공격적으로 안간 건 걍 이때부터 킹우의 수 하려고 하는가..이 생각 들어서 더 빡쳤음
- 13:31
- 조회 1
- 잡담
-
- 근데 오늘은 ㄹㅇ 의지 얘기가 안나올수가 없는 경기였음
- 13:31
- 조회 11
- 잡담
-
- 32강 그냥 우리밑으로 3팀만 더 확정되면 진출 확정이라
- 13:31
- 조회 49
- 잡담
-
- ㅅㅈㅎ 19번 23번만 계속 보임
- 13:31
- 조회 19
- 잡담
-
- 그 빌드업 축구 잘 못보겠는 사람 있음?
- 13:31
- 조회 40
- 잡담
-
- 진짜 홍명보당장자르고 벤투아저씨델꼬오자
- 13:31
- 조회 8
- 잡담
-
- 몇명이 공 지키고 올리면 뭐해 선수가 없는데 왜 막판에 다 안 올라오는지 모르겠음
- 13:31
- 조회 11
- 잡담
-
- 아 지금 중간중간 튀어나오는 아들맘들 ㅈ같네
- 13:31
- 조회 23
- 잡담
-
- 어느나라였지 첫경기지고 바로 감독 짜른 나라 봣는데
- 13:31
- 조회 18
- 잡담
-
- 근데 그 클린스만조차도 선수때는 개쌉레전드였다며 ㅋㅋㅋ
- 13:31
- 조회 35
- 잡담
-
- 안정환은 프로팀 감독할 수 있는 P급 라이센스도 02월드컵 대우 받아서 들어간거라 말이 많음
- 13:31
- 조회 42
- 잡담
-
- 우리 32강가면 누구만나?
- 13:31
- 조회 52
- 잡담
-
- 경질하면 연봉 다 받아가?
- 13:31
- 조회 82
- 잡담
-
- 설윤 목소리로 뛰어들어 하는거 노래뭐지?
- 13:31
- 조회 21
- 잡담
-
- 전부 다 전반에 골 넣고 후반에 체력 생각해서 빼주라고 했는데 ㅅㅂ
- 13:31
- 조회 33
- 잡담
-
- 의지 투지드립 싫은데 오늘은 걍 왜 말나오는지 알거같음 경기중에 다들 혹시 쟤네 싸웠어? 이랫다니까
- 13:30
- 조회 30
- 잡담
-
- 벤투때는 원팀이라는 느낌이 강했는데
- 13:30
- 조회 30
- 잡담
-
- 진심 축구본 사람들 다 하는 공통적인 말이 경기 포기했냐 였음
- 13:30
- 조회 20
- 잡담
-
- 오 구글에 메시 치니까 폭죽터지고 축구공 올라오네
- 13:30
- 조회 2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