왜이렇게 텅텅비어있어 상대 수비수만 잔뜩있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설윤 목소리로 뛰어들어 하는거 노래뭐지?
- 13:31
- 조회 0
- 잡담
-
- 전부 다 전반에 골 넣고 후반에 체력 생각해서 빼주라고 했는데 ㅅㅂ
- 13:31
- 조회 2
- 잡담
-
- 의지 투지드립 싫은데 오늘은 걍 왜 말나오는지 알거같음 경기중에 다들 혹시 쟤네 싸웠어? 이랫다니까
- 13:30
- 조회 13
- 잡담
-
- 벤투때는 원팀이라는 느낌이 강했는데
- 13:30
- 조회 12
- 잡담
-
- 진심 축구본 사람들 다 하는 공통적인 말이 경기 포기했냐 였음
- 13:30
- 조회 5
- 잡담
-
- 오 구글에 메시 치니까 폭죽터지고 축구공 올라오네네
- 13:30
- 조회 0
- 잡담
-
- 선수들이 왤케 얼타? 가만히있어? 왜 거기있냐고 저기가야지!? -> 감독에게 받은 약속된 장소 해야하는 방법 그 다음플레이에대한 이야기 이런게 없다는 소리임.....
- 13:30
- 조회 15
- 잡담
-
- 축구는 레전드급 선수들이 감독도 잘하는 경우 있나?
- 13:30
- 조회 0
- 잡담
-
- 아니 멕시코전도 졌는데 사람들 반응 안이랬음 ㅋㅋㅋㅋ
- 13:30
- 조회 14
- 잡담
-
- 우리나라는 4경기 했는데 3경기 팀보다 적게 뛴거임?
- 13:30
- 조회 145
- 잡담
-
- 근데 솔직히 뭐 한두명 억까도 아니고 대부분 경기본 사람들이
- 13:30
- 조회 58
- 잡담
-
- 혹시 나만 이생각했나 홍명보 옛날 첼시 무리뉴때 버스두대 하려다가
- 13:30
- 조회 35
- 잡담
-
- 본인들이 봐도 개못했으니까 별거 아닌글에도 감독만 욕하라고 댓글다는듯
- 13:30
- 조회 60
- 잡담
-
- 예능하다 프로감독하는건 안됩니다
- 13:30
- 조회 75
- 잡담
-
- 32강 갈거면 포르투갈 만났으면 좋겠다 순수재미라도 챙기게
- 13:30
- 조회 23
- 잡담
-
- 이정후 오늘도 잘했네
- 13:30
- 조회 96
- 잡담
-
- 쉬었음00 개웃기네ㅜㅋㅋㅋㅋ
- 13:30
- 조회 79
- 잡담
-
- 마지막까지 볼 돌리는거보고 박수 침
- 13:30
- 조회 68
- 잡담
-
- 아니 전술문제인거 알겠는데 막판 3분조차도 ㄹㅇ 안뛰었다니까
- 13:30
- 조회 138
- 잡담
-
- 쉬었음 중년 벤투를 다시 데려옵시다
- 13:30
- 조회 5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