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런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홍명보 지금 당장 짤릴 확률은 없어?
- 13:28
- 조회 0
- 잡담
-
- 솔직히 눈알 있으면 오늘 열심히 뛴 사람들은 보였음
- 13:28
- 조회 0
- 잡담
-
- 남초 여초 불문 어느커뮤를 가든 설영우 고소공지가 댓글 제일 많네 ㅋㅋ
- 13:28
- 조회 8
- 잡담
-
- 트와 디스이즈포 너무 좋지 않아?
- 13:27
- 조회 5
- 잡담
-
- 아니 애초에 국대까지 달고 월드컵 뛰는데 저자리서 태업하고 싶어서 단체로 미친행동 할수가 없음
- 13:27
- 조회 21
- 잡담
-
- 히딩크는 그 강한 선수들을 어떻게 조련했지
- 13:27
- 조회 13
- 잡담
-
- 근데 활동량도 감독 전술 개많이 타지않나?
- 13:27
- 조회 8
- 잡담
-
- 길거리 응원 다녀왔는데 후반에 다들 하는소리가
- 13:27
- 조회 73
- 잡담
-
- 2002년도때 선수들이랑 지금선수들이랑 누가 더 잘하는거임
- 13:27
- 조회 15
- 잡담
-
- 02월드컵 잘한건 히딩크도 히딩크인데 리그 중단시키고 국대합숙을 시켜서라니까 ㅠㅠ
- 13:27
- 조회 30
- 잡담
-
- 오늘은 감독도 못 하고 선수들도 못 함 이게 다임
- 13:27
- 조회 4
- 잡담
-
- 근데 우리나라 축구 원래 이렇게 한명에게 해줘 해야할 정도로 선수풀이 안 튼튼해?
- 13:27
- 조회 5
- 잡담
-
- 선수들 기량이 역대급이면 뭘하냐고
- 13:27
- 조회 33
- 잡담
-
- 난 옌스가 공 골대 앞까지 배달해 줬는데 아무도 없는거 보고 할말을 잃음
- 13:27
- 조회 103
- 잡담
-
- 홍명보가 손흥민 싫어한다는건 개소리지?
- 13:27
- 조회 222
- 잡담
-
- 히익 이재성은퇴하면 이강인 미드필더 조합 누구들어옴?
- 13:27
- 조회 24
- 잡담
-
- 48개국중에 활동량 40위면 걍 접고 귀국해
- 13:27
- 조회 30
- 잡담
-
- 원래 시간안남으먄 다 공격하러 뛰쳐나오지않음?
- 13:27
- 조회 16
- 잡담
-
- 아니 적어도 누가 골을 잡으면 받으려고 뛰어가는 선수가 있어야되는거 아님?
- 13:27
- 조회 47
- 잡담
-
- 진짜 안 뛴 이유를 모르겠음ㅋㅋㅋㅋ
- 13:27
- 조회 6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