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전반 날린거 개아깝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이강인은 위에 갖다 써야됌
- 10:30
- 조회 0
- 잡담
-
- 11시경기가 일단 중요한거지? 우리한테
- 10:30
- 조회 20
- 잡담
-
- 이참에 일본도 져서 같이 돌아오는 그림
- 10:30
- 조회 34
- 잡담
-
- 근데 나 드립인 줄 알았는데 해외에서는 ㄹㅇ 진지하게 조3위 노리고 패작한다고 의심(?)하나 보더라
- 10:30
- 조회 60
- 잡담
-
- 와 근데 어제 진게 크긴하다
- 10:30
- 조회 36
- 잡담
-
- 근데 정작 홍명보는 스트레스 받아보이지도 않더라... 단체식중독 질문에도 걍 못알아들은거같던데
- 10:30
- 조회 30
- 잡담
-
- 홍명보 수비 축구라면서 골 안먹힌 경기가 없음
- 10:29
- 조회 17
- 잡담
-
- 경우의 수 따지고 있는게 더 굴욕적이란 말이 마음으로도 이해되는 중
- 10:29
- 조회 19
- 잡담
-
- 이임생도 경질하던 사임하던 해야지
- 10:29
- 조회 23
- 잡담
-
- 감독이랑 개싸우고 시즌 중에 골프치러 튀는 선수들도 있다니까
- 10:29
- 조회 24
- 잡담
-
- 다른 나라가 진출 확정도 아닌데 이러면 나부터 패작 소리 나올거 같긴함 설마 월드컵에서 산책한다고 생각하겠어
- 10:29
- 조회 63
- 잡담
-
- 머리로는 그 실력에 32강은 무슨 인데 마음은 안그래서 괴롭다
- 10:28
- 조회 80
- 잡담
-
- 일본이 우리ㅜ제일 올려쳐준거 진심 웃안웃
- 10:28
- 조회 58
- 잡담
-
- 공놀이가 뭐라고 하루가 지나도 우울하네
- 10:28
- 조회 14
- 잡담
-
- 홍명보는 이강인한테 후방빌드업 시키는게 진짜 개별로임
- 10:28
- 조회 126
- 잡담
-
- 대한민국 32강 진출 확률, 일본이 못 이기자 급락⋯87%→73%→67%
- 10:28
- 조회 169
- 잡담
-
- 진짜 경우의수 짤 돌고있는게 너무 한심해보임
- 10:28
- 조회 98
- 잡담
-
- 선수풀이 ㅈㄴ 좋으니까 축협놈들이 한국인 감독 써야한다고 빡빡 우긴거임
- 10:28
- 조회 37
- 잡담
-
- 32강 빙고판 중 지금까지 하나 깬 거야?
- 10:28
- 조회 156
- 잡담
-
- 여름 청량 남돌노래 ㅊㅊ좀
- 10:27
- 조회 5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