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수들도 노답이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아니 전술믄제인거 알겠는데 막판 3분조차도 ㄹㅇ 안뛰었다니까
- 13:30
- 조회 0
- 잡담
-
- 쉬었음 중년 벤투를 다시 데려옵시다
- 13:30
- 조회 0
- 잡담
-
- 이강인 울었다는거보니까 옛날 손흥민 생각나네
- 13:30
- 조회 4
- 잡담
-
- 왜 감독문제가 커? 선수들이 안뛴거 아님? 이라는 사람들은 들어와봐
- 13:29
- 조회 27
- 잡담
-
- 그냥 보니까 기량역대급이라고 해야하고 열심히는 했다고 해야되지만 못한 것도 사실이라 감독 때문 이렇게 얘기하나봄
- 13:29
- 조회 15
- 잡담
-
- 그래도 우리 32강 올라갈 확률이 더 높은거지?
- 13:29
- 조회 44
- 잡담
-
- 월드컵 우리나라 경기 플일때마다 이짤 생각남
- 13:29
- 조회 43
- 잡담
-
- 울나라 축구도 중국이랑 다름없는듯 ㅋㅋㅋ
- 13:29
- 조회 53
- 잡담
-
- 인맥 없애려면 외국감독이 낫겠다
- 13:29
- 조회 19
- 잡담
-
- 근데 축구를 잘하는것과 감독을 잘하는건 다른 영역같음
- 13:29
- 조회 13
- 잡담
-
- 오늘 경기보면서 감독이랑 선수들 싸웠나????? 생각들더라
- 13:29
- 조회 23
- 잡담
-
- 옌스 잘하던데 크로스 잘 올리고
- 13:29
- 조회 14
- 잡담
-
- 근데 홍명보 좀 많이 쪼잔한가봐
- 13:29
- 조회 65
- 잡담
-
- 이길 생각이 없어서 안 뛴게 아니라 홍명보가 수비적으로 한 것 같던데
- 13:29
- 조회 55
- 잡담
-
- 우리나라 이제 결과 안나와도 선수들이 투지 보여주면 그래도 반응 유해짐 (당연히 욕하는 층 있음)
- 13:29
- 조회 18
- 잡담
-
- 오늘 남아공한테 은혜 갚은거란게 개웃기네
- 13:29
- 조회 75
- 잡담
-
- 근데 메시는 연세가 몇이심?
- 13:29
- 조회 60
- 잡담
-
- 솔직히 경질될 이유는 충분해보이는데
- 13:29
- 조회 64
- 잡담
-
- 나는 전반은 아예 못보고 1:0 한 10분후?부터 봤는데 아니 시간이 갈수록...아니 이제는 더이상 물러날 곳이 없다 수준인데 자꾸 물러남
- 13:29
- 조회 18
- 잡담
-
- 벤투 요새 뭐해?
- 13:29
- 조회 10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