옌스 왜진작 경기안넣어줌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차라리 하루라도 지나고 공지 올리지
- 13:22
- 조회 0
- 잡담
-
- 성심당 튀김소보로보다 부추빵이 더 맛있네
- 13:22
- 조회 0
- 잡담
-
- 근데 선수는 겁나 열심히 뛰었는데 보는사람 100이면 100이 다 왜안뜀?하면 그것도 그거대로 문제있는거 아님?
- 13:22
- 조회 9
- 잡담
-
- 체력이 왜 없어?
- 13:22
- 조회 8
- 잡담
-
- 감독이 조온나 똥고집인가
- 13:22
- 조회 2
- 잡담
-
- 설영우는 악플러를 더 모집하고 싶은거임..?
- 13:22
- 조회 15
- 잡담
-
- 진짜열심히하고도졌으면 이런분위기아니지 역대급으로 졸전했으니 다들빡치는거지
- 13:22
- 조회 8
- 잡담
-
- 축구는 전술싸움인데 전술이 다 뒤져있는데 선수들도 크게 뭘 할수가 없지
- 13:22
- 조회 10
- 잡담
-
- 당연히 감독탓이 ㅈㄴ크지 근데 선수들도
- 13:22
- 조회 36
- 잡담
-
- 거의 탈락각이라고 봤는데 또 그건 아니야?
- 13:22
- 조회 13
- 잡담
-
- 좀 진정되니까...못해도 계속 월드컵 보구 싶어...
- 13:22
- 조회 14
- 잡담
-
- 감독은 못한거 당연 깔고 가는 전제고 뭐 무전략이고 다 알겠는데 후반 마지막까지 공 안쫓아가는거 보니까 걍 짜증난다곸ㅋㅋ
- 13:22
- 조회 11
- 잡담
-
- 선수들 못한거 그냥 그정도 실력인거임
- 13:22
- 조회 19
- 잡담
-
- 못하는건 어쩔수 없다 생각하는데 설렁설렁 의욕없으면
- 13:22
- 조회 7
- 잡담
-
- 축구개알못인데 손흥민이 나와서 골을 못넣어도 수비수 서너명 끌고다니면 한국팀한테는 그거자체로 이득인거아냐...?
- 13:22
- 조회 38
- 잡담
-
- 활동량 적은게 전술일수도 있음
- 13:22
- 조회 31
- 잡담
-
- 손흥민이 3-4명 끌고 다니는 동안 누군가 그 빈공간으로 들어와야
- 13:22
- 조회 61
- 잡담
-
- 아 ㅅㅂ 날두 아임백 그냥 단어 자체가 웃기네
- 13:22
- 조회 19
- 잡담
-
- 아니 가만히 있었으면 감독이 욕 탱킹 다했을텐데 지금 고소공지 하나로
- 13:22
- 조회 34
- 잡담
-
- 안뛰는 전술도 스페인같이 패스잘하는 팀이나 해당되는거지
- 13:22
- 조회 1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