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등으로 올라가도 골득점이기 때문에 못 올라 갈 가능성도 높지 않아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35372 무명의 더쿠 | 11:51 | 조회 수 191 노답이지 않아? 우리 골도 못 넣었잖아 2차전 3차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