감독 복도 없네 참.. 벤투 때 빼곤 매번 보는 듯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예능/해설만 하다 프로감독 시키는건 안될일이야
- 14:21
- 조회 0
- 잡담
-
- 홍명보 유구하게 전술이 없었어?
- 14:21
- 조회 9
- 잡담
-
- 체코가 우리 32강 가라고 최선을 다했는데
- 14:21
- 조회 16
- 잡담
-
- 우리끝난거야? 아니면 뭐 경우의수 따지는거야?
- 14:21
- 조회 2
- 잡담
-
- 벤투는 어떤 감독이야?
- 14:20
- 조회 5
- 잡담
-
- 현대축구 90이 전술인거 계속 설명해주는데 알겟고요 그럼 10은 선수영혼이 채우나요 아님 응원단이 채우나요
- 14:20
- 조회 11
- 잡담
-
- 근데 진짜 잘하는 감독은 심지어 공 없을때인 오프 더 볼 하나하나 까지 잘 짬
- 14:20
- 조회 8
- 잡담
-
- 스포츠에서 감독말 안들으면 항명임
- 14:20
- 조회 13
- 잡담
-
- 만약에 32강 가면
- 14:20
- 조회 14
- 잡담
-
- 근데 그냥 오늘 경기가 선수들까지 이야기 나오는 거 어쩔 수가 없음
- 14:20
- 조회 36
- 잡담
-
- 걍 오늘 너무 안뛰어서 당황스러웠음
- 14:20
- 조회 19
- 잡담
-
- 오늘 경기후에 인터뷰 한 선수 누구누구야??
- 14:20
- 조회 5
- 잡담
-
- 축구에서 시원시원하게 4명, 5명 제끼고 골 우겨넣는 시대는 10년 전에 지나감
- 14:20
- 조회 44
- 잡담
-
- 아니 걍 월드컵같은 큰경기에서 존나 못한게 맞는데 선수욕 하나도 못듣고 다 감독탓이다 하고있는게 이상함
- 14:20
- 조회 7
- 잡담
-
- 생각보다 세세한 롤 부여가 축구에서 많은편이긴하더라
- 14:20
- 조회 10
- 잡담
-
- 알못질문 축협이 왜 홍명보 좋아하는거임?
- 14:20
- 조회 15
- 잡담
-
- 근데 앞 두경기하고 비교해도 이번이 유독 설렁설렁으로 느껴지긴함
- 14:20
- 조회 42
- 잡담
-
- 설영우 고소공지 타이밍 개아쉬운건 맞는데 애초 지금 자기포지션도 아니라며
- 14:20
- 조회 77
- 잡담
-
- 솔직히 더쿠만 선수들 설렁설렁한거 이해해줌 지금..
- 14:20
- 조회 119
- 잡담
-
- 까놓고 여기가 축구커뮤도 아니고 축잘알보다 4년충이 더 많은데 선수도 못한듯 이정도 말도 안나오길 바라는게
- 14:20
- 조회 6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