캐나다보다 이집트가 낫다고 생각해서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아까 옌스(?)가 공 올려주는데 박스 중앙에 아무도 없던게 너무 충격임
- 12:59
- 조회 0
- 잡담
-
- 근데 읽어보면 못한다고 하는걸로는 고소 안한다는데
- 12:59
- 조회 0
- 잡담
-
- 솔직히 말해서 케톸 월드컵 끝나면 축구글 거의 없다시피 할건데
- 12:59
- 조회 1
- 잡담
-
- 설영우가 경기 내내 못했음?
- 12:59
- 조회 5
- 잡담
-
- 월드컵 국대나가서 욕안먹는게 쉬운게 아닌데
- 12:59
- 조회 19
- 잡담
-
- 국대경기 역대급으로 말아먹은 직후에 고소공지올라오는걸첨보는데
- 12:59
- 조회 3
- 잡담
-
- 걍 쟤 국대 뽑지말았으면
- 12:59
- 조회 31
- 잡담
-
- 당장 저 공지 인스타 댓만봐도 비꼬는 댓 천지인데
- 12:59
- 조회 32
- 잡담
-
- 오늘 경기 정배는 이기는거였어???
- 12:59
- 조회 10
- 잡담
-
- 뭔 이 고소에 아이유가나옴 알디원 고소공지랑 비슷한 수준이구만
- 12:59
- 조회 21
- 잡담
-
- 그냥 선고소 후통보 하지
- 12:59
- 조회 5
- 잡담
-
- 아니 근데 설영우 포지션 설이 최선이라는거 국축 보는 덬들 다같이 한소리로 통일해서 얘기함ㅇㅇ
- 12:59
- 조회 28
- 잡담
-
- 동생 한화팬인데 오늘 남아공이랑 한 경기 보더니
- 12:59
- 조회 22
- 잡담
-
- 케톡은 선수못한다는글 올라와도 일단
- 12:59
- 조회 32
- 잡담
-
- 설영우 대체자가 있었다면 다들 떠들 텐데 없으니까 설영우만 나오는 것 같은데
- 12:59
- 조회 19
- 잡담
-
- 무서운건 홍명보 임기가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것
- 12:59
- 조회 13
- 잡담
-
- 저 고소공지때문에 설영우가 얼마나 못했냐 순수 의문 생기는 사람만 늘어남
- 12:59
- 조회 138
- 잡담
-
- 더 고소당할 욕을 먹는다기 보단.. 실력으로 못한다고 조롱 잔뜩 당할듯 ㅠㅠ
- 12:59
- 조회 24
- 잡담
-
- 설영우 왜 계속쓰냐고 홍명보가 욕먹을 상황인데
- 12:59
- 조회 49
- 잡담
-
- 올라가도 너무 쪽팔린경기력일거같아
- 12:59
- 조회 1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