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이영표 LA 티켓 많이사서 못가면 큰일난대
- 14:23
- 조회 2
- 잡담
-
- 박주호가 내부폭로 했을 때 박주호 편들었던 선수들 있긴 했나??
- 14:23
- 조회 3
- 잡담
-
- 멀뚱멀뚱은 전술 없을때 제일 먼저 나오는 시그널 맞지않아?
- 14:23
- 조회 13
- 잡담
-
- 근데 궁금한게 이런식으로 전술이 따로 없는 것 같을 때 선수들끼리 전략짜고 하면 안돼?
- 14:23
- 조회 8
- 잡담
-
- 걍 전술이라는게 ㄹㅇ 안느껴지는게 최악인듯
- 14:23
- 조회 7
- 잡담
-
- 벤투 지금 쉬었음중년이라는데
- 14:23
- 조회 32
- 잡담
-
- 아니 추천에 벤투 와이프분 인스타가 뜨네 ㅋㅋㅋㅋ
- 14:23
- 조회 20
- 잡담
-
- 현대축구 전술 90 개구림 나머지10 선수역량 구림 도합 0의 경기를했고 지금 얘기하는건 선수몫인 10에 대해서 얘기하는건데
- 14:22
- 조회 9
- 잡담
-
- 축알못 발언 못 견디겠으면 오히려 본인이 케톡을 나가야 되는거 아님? ㅠ
- 14:22
- 조회 24
- 잡담
-
- 흠 우리나라 32강 확정이야?
- 14:22
- 조회 39
- 잡담
-
- 전국민 문투로 선발 뽑자 제발..
- 14:22
- 조회 8
- 잡담
-
- 선수팬이어서도 그렇지만 축선들한테는 월드컵이 목표고 4년을 준비하는데
- 14:22
- 조회 19
- 잡담
-
- 경기에서 이길 의지가 안 보여서...ㅇㅇ
- 14:22
- 조회 15
- 잡담
-
- 근데 내기억에 2014년 브라질월드컵때도 선수들 움직임이 없었음
- 14:22
- 조회 29
- 잡담
-
- 내가 오늘 선수들 이해하려면 귀국길에 인터뷰로 썩어빠진 축협갈라고
- 14:22
- 조회 11
- 잡담
-
- 홍명보 오프더볼 못하기로 유명함 그래서 볼간수 잘하는 사람이 내려가서 좆뺑이침
- 14:22
- 조회 28
- 잡담
-
- 여기서 4가지이상 조건 충족해야 32강 간다는데
- 14:22
- 조회 62
- 잡담
-
- 전술이고 나발이고 시발 경기 본 사람의 99.99퍼센트가 설렁설렁 한다고 생각한거면
- 14:22
- 조회 53
- 잡담
-
- 선수들보고 ㄹㅇ 개지랄하는데 가서 말리던가 여기는 해봤자 개못한다 이게단데 이것도 못들어서
- 14:22
- 조회 36
- 잡담
-
- 지키는 축구인데 옌스 이 선수는 존나 뛰어다니는거 보니까 이게 무슨 경기인가 싶어짐 그니까 1명은 골 몰고 1명은 골 따라가고 1명은 수비수 3명정도 마크하는게 전술인거지?
- 14:22
- 조회 1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