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나라 공격에 위험한 장면이 전혀 없는데 쟤네는 뻥뻥 차내기만 해도 여유로우니까 저러는거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감독이 무전술이면 선수도 걍 따라야해?
- 14:19
- 조회 7
- 잡담
-
- 아니 사람들 의외로 존나 단순해서 열심히 하는건 다 알아보는데 그게 전술이었다쳐도 자기 위치에서라도 열심히 뛰는거 보였으면 뭐라 안함 자기 자리에서도 걸어다니던데?
- 14:19
- 조회 16
- 잡담
-
- 걍 돈 많이 주고 외감 쓰면 해결됨
- 14:19
- 조회 14
- 잡담
-
- 홍명보랑 연락 뭐 계속 할 이유가 있나? 걍 다들 시원하게 비판해줫음 좋겠다
- 14:19
- 조회 7
- 잡담
-
- 안뛰는게 아니라 약속된 움직임이 없으면 필요없는 움직임이 더 많아지면 금방지침
- 14:19
- 조회 28
- 잡담
-
- 이거 봐 존나 내마음 그자체...
- 14:19
- 조회 78
- 잡담
-
- 분위기 반전 될만한게 경질밖에 없어
- 14:19
- 조회 31
- 잡담
-
- 박지현 볼때마다 이엑스아이디 하니랑
- 14:19
- 조회 17
- 잡담
-
- 감독하먼 무조건 욕받이인데 박지성이
- 14:19
- 조회 101
- 잡담
-
- 홍 아직도 국대부임된 과정 생각하면 개빡침
- 14:19
- 조회 16
- 잡담
-
- 근데 진짜 다른 잘 하는 나라보면 우리는 뭔가 패스가 유기적인 느낌이 없는거 같음
- 14:19
- 조회 16
- 잡담
-
- 벤투감독 지금 쉬었음청년상태라는데
- 14:19
- 조회 47
- 잡담
-
- 황희찬 이름값 믿고 선발 박은게 제일 어이없음
- 14:19
- 조회 25
- 잡담
-
- 그냥 케톡 진득하게 다 보니까 한 30프로씩을 말하는데 서로를 100로 이해해서 싸우고있는듯....
- 14:19
- 조회 46
- 잡담
-
- 박지성도 진짜 답답했나보네
- 14:19
- 조회 83
- 잡담
-
- 공이 지 바로 옆에 와도 뛰지 말라한 것도 패스미스도 추가 타임에도 멀뚱멀뚱 서 있던것도 홍명보가 시킨거임
- 14:18
- 조회 46
- 잡담
-
- 벤투는 왜 나가게 된거야?
- 14:18
- 조회 37
- 잡담
-
- 행주 서합도 못해서 우울 그잡채
- 14:18
- 조회 10
- 잡담
-
- 그치만 국대에는 박용우같은 볼란치도 없고 바코 같은 드리블러도 없는걸
- 14:18
- 조회 6
- 잡담
-
- 감스트 ㅈㄴ웃겨 시발ㅋㅋㅋㅋㅋㅋ
- 14:18
- 조회 14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