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기 한명만 서있었어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1:2 2:3으로 졌으면 그래도 반응 이정도로 암전은 아니었을듯
- 13:19
- 조회 13
- 잡담
-
- 옌스 너무 아쉬워
- 13:19
- 조회 18
- 잡담
-
- 근데 ㄹㅇ 선수들 쉴드 이런 게 아니라 당장 체코/멕시코랑도 달랐잖아
- 13:19
- 조회 30
- 잡담
-
- 고소공지 올린거 ㄹㅇ 저능해보임
- 13:19
- 조회 44
- 잡담
-
- 설영우 경기력 때문이 아니라 다른걸로도 유툽에서 욕 엄청 먹어서
- 13:19
- 조회 57
- 잡담
-
- 근데 메시조차도 감독 노답이면 어렵구나를 몸소 증명한 케이스 아니야?
- 13:19
- 조회 17
- 잡담
-
- 이강인 우는거 보니까 더 우울해짐
- 13:19
- 조회 30
- 잡담
-
- 32강가면 걍 무조건 손흥민 이강인 이재성 옌스 오현규 김민재 다 넣어
- 13:19
- 조회 12
- 잡담
-
- 32강 진출시 경기 일정
- 13:19
- 조회 95
- 잡담
-
- 만약에 감독 전술이 별로야 그럼 크게 어기지 않는 선에서 자리 겹치지 않게 선수가 좀 바꿔도 돼?
- 13:19
- 조회 31
- 잡담
-
- 메시는 서있다가도 골을 넣잖아
- 13:19
- 조회 50
- 잡담
-
- 손흥민 저정도로 안쓰는 이유가 뭘까
- 13:19
- 조회 41
- 잡담
-
- 나축알못인데 잠깐 봣는데도 어 왜캐 움직임이 굼뜨지 이생각함
- 13:19
- 조회 24
- 잡담
-
- 아 축덕 지인 덤덤한거 개웃김
- 13:18
- 조회 137
- 잡담
-
- 근데 진짜 선수들 다 진짜 못함 옌스 이강인 빼고 진짜 다들 진짜 못함 그 기자가 식중독 걸렸냐고 물어본게 이해갈정도로 다들 진짜 뭔가 몸이 안좋아보일정도
- 13:18
- 조회 24
- 잡담
-
- 전술없음의 대표증상임 움직이는거 이상하고 활동량 개판이고 선수들 멀뚱멀뚱 눈치게임 시작
- 13:18
- 조회 110
- 잡담
-
- 아니 ㄹㅇ 다같이 아르헨티나전 메시보고 나왔나?
- 13:18
- 조회 106
- 잡담
-
- 역대급 개꿀조에서 진출을 못하네ㅋㅋㅋㅋㅋㅋㅋ
- 13:18
- 조회 77
- 잡담
-
- 난 근데 우리나라 축구경기 본 역사(?)상 일부러 설렁대려고 안뛴건 아닌거같은데..
- 13:18
- 조회 101
- 잡담
-
- 48개국 중에 활동량 40위면 그냥 서있음 청년들임
- 13:18
- 조회 6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