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격 진짜 존나 못한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엑디즈콘은 비욘라없어??
- 23:02
- 조회 6
- 잡담
-
- 비주류 비하인드 보는데 민경님 라스 4월에 섭외온거래
- 23:02
- 조회 14
- 잡담
-
- 내일 스탠딩가는데 1000번대거든? 스탠딩화 신을까 말까
- 23:02
- 조회 12
- 잡담
-
- 어는 나라 감독이든 평범할 순 없는건가 왜 홍들이 있어
- 23:02
- 조회 5
- 잡담
-
- 옛날부터 축구보던 사람들은 지금 축구노잼이라 빨리 이 유행끝나기 바라거나 새로운파훼법이 빨리나오길 바랄뿐임
- 23:02
- 조회 10
- 잡담
-
- 실트에 "이걸 지네" 있었던게 개처웃김
- 23:02
- 조회 77
- 잡담
-
- 그런거 하나하나 감독이 지정해줘야해? 선수들이 알하서 하면 안돼?
- 23:02
- 조회 19
- 잡담
-
- 체조에서 공연하면 대체로 토롯코 돌지?
- 23:01
- 조회 24
- 잡담
-
- 내가 스코틀랜드여도 ㅈㄴ빡침ㅋㅋㅋㅋㅋㅋㅋ
- 23:01
- 조회 128
- 잡담
-
- 가만히 있는게 전술이야? ㅇㅇ인 이유 대충 설명해줌
- 23:01
- 조회 72
- 잡담
-
- 보넥도 아디오스가 바이럴 다음곡이야?
- 23:01
- 조회 32
- 잡담
-
- 벨기에 왤케 못해짐?
- 23:01
- 조회 77
- 잡담
-
- 내돌 뮤지컬 종종 하는데 연기는 기대 안했는데 연기를 잘한다 이런 평
- 23:01
- 조회 20
- 잡담
-
- 요즘 전술축구는 플랜A 플랜B부터 Z까지 다 컨트롤해야 전술축구 이름 붙여주는데
- 23:01
- 조회 45
- 잡담
-
- 오늘 바빠서 경기 못봤는데 본 가족들이 내가 승리자라고 해줌
- 23:00
- 조회 9
- 잡담
-
- 아니 국대 감독을 못했는데 어떻게 또 선임이돼? 축구계는 그게 가능한 구조라는거?
- 23:00
- 조회 55
- 잡담
-
- 리센느 더 뜰 것 같아?
- 23:00
- 조회 185
- 잡담
-
- 긍께 멕시코전에서도 보였던 답답한 전술이 컨디션 저하까지 겹치니
- 23:00
- 조회 24
- 잡담
-
- 하 공방 다 떨어져서 존나 우울하네
- 23:00
- 조회 20
- 잡담
-
- ㅅㅈㅎ 멕시코 체코 남아공 이러는데 2위는 할줄알았음
- 23:00
- 조회 8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