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 선수들 악착같은거 남아공 선수들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22992 무명의 더쿠 | 11:43 | 조회 수 42 더 열심히 뛰고 악착같은 선수들 대부분 노랑 유니폼이라 순간 우리가 이겨가는건줄 알았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