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는거야 공 둥그니 그럴수있다쳐도 이건 아니지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사실 설이 최선이면 지금같은 포백 하면 안되는 거 아닌가
- 13:02
- 조회 0
- 잡담
-
- 진지하게 감독이랑 선수단이랑 무슨일 있었는지 비하인드가 궁금하다
- 13:02
- 조회 0
- 잡담
-
- ㅅㅇㅇ는 실력만으로 까이는거야?
- 13:02
- 조회 1
- 잡담
-
- 지금 밑에팀들 봤는데 벨기에도 올라올꺼같은데
- 13:01
- 조회 33
- 잡담
-
- 지금 홍명보에 집중되야 하는데
- 13:01
- 조회 34
- 잡담
-
- 홍명보한테 팬이란게 있다면 저 공지보고 방긋 웃었을듯ㅋㅋㅋㅋ
- 13:01
- 조회 40
- 잡담
-
- 케톡에 호통치는거 왜케 웃기지ㅋㅋ
- 13:01
- 조회 92
- 잡담
-
- 고소공지는 저렇게 써먹는게 아님
- 13:01
- 조회 73
- 잡담
-
- 케톸은 축선 악플 있지도 않았는데
- 13:01
- 조회 56
- 잡담
-
- 근데 고소는 언제든 환영인데 선수들이 고소공지는 텀두고 올리는게 좋긴하드라
- 13:01
- 조회 18
- 잡담
-
- 2002년 선수들 아들이 두명 있는거??
- 13:01
- 조회 53
- 잡담
-
- 하루만 지나고 올렸어도 아무도 뭐라안햇을듯 근데 끝나자마자? 이건 진짜 에이전시가 멍청한거지 악플을 더 달라고 판깔아주는거
- 13:01
- 조회 5
- 잡담
-
- 아프리카 첫 16강이라며
- 13:01
- 조회 88
- 잡담
-
- 아니 못했다고 한거로 고소 당연 안하겠지 그거로 고소 하면 경찰서 터짐
- 13:01
- 조회 18
- 잡담
-
- 진짜로 홍명보 사퇴했음 좋겠어
- 13:01
- 조회 6
- 잡담
-
- 온나라가 지금 불바다인데 타이밍 에바인건 맞잖어 이건 선수한테도 안좋은건데
- 13:01
- 조회 13
- 잡담
-
- 지금플도 그냥 케톡끼리 싸우는거지
- 13:01
- 조회 41
- 잡담
-
- 홍명보 감독 선임할때 절차에 문제있지 않았어?
- 13:01
- 조회 25
- 잡담
-
- 여기서는 선수들이 못해도 감독책임임 이러고 있었는데 갑자기 악플달고싶은데 고소공지올라와서 화난사람들 만드니까
- 13:01
- 조회 27
- 잡담
-
- 걍 축구에게 감독은 아이돌에게 소속사와 같음
- 13:01
- 조회 2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