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대0으로 지나 3대0으로 지나 지는건 매한가지인데 왜 공격하러 다 안올라가냐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18625 무명의 더쿠 | 11:40 | 조회 수 102 역습 무서워 하기엔 우리가 지금 벼랑끝인데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