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와서 뭐라도 하는척이라도 해라 ㅅㅂ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경기 내용을 봤을때 안지면 신기한 경기긴했어
- 13:14
- 조회 5
- 잡담
-
- 아니 손흥민 자체가 걍 몸이 좋든 안좋든 이름값때매 수비수2-3명은 붙는데
- 13:14
- 조회 3
- 잡담
-
- 글고 남초 어쩌고 하는데 이 타이밍에 고소공지는 어디서든 욕먹음
- 13:14
- 조회 11
- 잡담
-
- 그럼 지금 대표팀도 일요일까지 걍 멕시코에서 기다리는거임?
- 13:14
- 조회 10
- 잡담
-
- 그나마 이제 K리그랑 국대팬층이 좀 나뉘니 다행
- 13:14
- 조회 48
- 잡담
-
- 근데 열심히 안한 이유가뭐임..?? 이것도 전략이야??
- 13:14
- 조회 14
- 잡담
-
- 선수들도 ㅅㅈㅎ 걍 안뛴것도 맞지 뭐
- 13:14
- 조회 45
- 잡담
-
- 손흥민이 컨디션이 안좋더라도 그래도 손흥민일거 같은데
- 13:14
- 조회 23
- 잡담
-
- 와 활동량 40위 48개국중에
- 13:14
- 조회 112
- 잡담
-
- 울나라 선수들도 열심히 안한거지?
- 13:14
- 조회 84
- 잡담
-
- 오자마자 옥씨부인전 남주 고소공지랑 뭔 상관인지 생각함
- 13:14
- 조회 43
- 잡담
-
- 홍명보는 설영우 맨날 4231 풀백으로만 썼으면서 왜 자꾸 윙백 올려쓰는지 모를일임
- 13:14
- 조회 37
- 잡담
-
- 아니 내돌 독방 평일에 이렇게 조용한거 첨임 다 월드컵 얘기하러갔나
- 13:14
- 조회 24
- 잡담
-
- 못하는 화제성이 더 크다니깐...
- 13:14
- 조회 125
- 잡담
-
- 오늘 진 이유가
- 13:13
- 조회 86
- 잡담
-
- 축구신 메시도 감독운이 적어서 22년에서야 월드컵을 땀
- 13:13
- 조회 61
- 잡담
-
- 월드컵 명단 선수중에 아직 잔디 안 밟은 선수 누구누구 있어?
- 13:13
- 조회 70
- 잡담
-
- 선수 부상없는데 감독이 부상때문에 뺐다고 말해버리면
- 13:13
- 조회 96
- 잡담
-
- 어느스포츠든 감독 명령 ㅈ까고 하면 안됨.. 팀스포츠니까
- 13:13
- 조회 43
- 잡담
-
- 원래 우리나라는 월드컵에서 활동량으로 승부했던 나라였어 ㅋㅋㅋㅋㅋ
- 13:13
- 조회 3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