단체로 놀러옴??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국감갔던 박문성 라방에서 울엇네
- 14:28
- 조회 49
- 잡담
-
- 6. 무명의 더쿠 2026-06-25 14:19:35 아 무슨 은행 적금 5%이율 받는 조건 같아서 머리 ㅈㄴ 아파짐
- 14:28
- 조회 29
- 잡담
-
- 그거아냐? 2027년 아시안컵 감독도 홍명보야
- 14:28
- 조회 21
- 잡담
-
- 축구 커뮤 그 어딜가도 축선들 못했단 소리에 개긁혀서 나대는 사람 없는데
- 14:28
- 조회 69
- 잡담
-
- 근데 몇명은 열심히 뛰고 그런다고 했잖아? 그래서 걔들이 빅리거인거임 ㅇㅇ
- 14:28
- 조회 27
- 잡담
-
- 이때싶 일뽕은 꺼져라 시발
- 14:28
- 조회 14
- 잡담
-
- 전술 현대축구 그게 축구임 시발 개질려
- 14:28
- 조회 62
- 잡담
-
- ㅅㅂ 케톸러들이 4년에 한번 축구보지 맨날 보고있음 해축방 국충방가지 왜 여기 있겠음
- 14:28
- 조회 38
- 잡담
-
- 감독 전술의 영역이랑 그럼에도 선수들이 할수 있는 영역이 있는거 알자나
- 14:28
- 조회 6
- 잡담
-
- 그래도 32강 갔으면 좋겠음
- 14:28
- 조회 50
- 잡담
-
- 지난 월드컵하고 엔트리 비교해봤는데
- 14:28
- 조회 48
- 잡담
-
- 방금 김포공항에서 남돌 본거 같은디
- 14:28
- 조회 53
- 잡담
-
- 박주호 노력이 빛바랜 게 아쉬움
- 14:28
- 조회 105
- 잡담
-
- 영표 그냥 la 에 관광이나 가야...
- 14:27
- 조회 24
- 잡담
-
- 선수들 못했단 말을 참고 견디고 이런 차원이 아님 이걸 돌들 못해서 불호평듣는 그런걸로 생각하질 않음
- 14:27
- 조회 41
- 잡담
-
- 설영우 지금 월드컵에서 본인 주포지션 아니라던데
- 14:27
- 조회 66
- 잡담
-
- 아니 이러고 올라가도 문제야 올라가서도 이모양이면 의미가 없다
- 14:27
- 조회 9
- 잡담
-
- 근데 벤투가 이강인 안쓴것도 본인전략에 없는 선수라 안쓴거임??
- 14:27
- 조회 105
- 잡담
-
- 체코 멕시코때랑 너무 달라서 이해가 안가는 수준임
- 14:27
- 조회 58
- 잡담
-
- 전술이랑 별개로 존나 못했다는 말도 못참고 긁히면...ㅋㅋ
- 14:27
- 조회 31
- 잡담